지역권뉴스 > 강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 K-POP 콘서트 티켓판매
기사입력  2017/09/20 [10:26]   김남웅 기자

 

▲ 강진군     © 유달신문 편집국


강진군이 대한민국 최정상급 K-POP 가수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강진 K-POP 콘서트 입장권 판매를 오는 21일 오후 6시에 진행한다.

 

이번 강진 K-POP 콘서트 입장권 판매는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홈페이지(http://gangjinfestival.com/)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 접속한 후 좌석을 선택하고 결재를 하면, 콘서트 현장에서 티켓을 배부한다. 이번 예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높은 인기만큼이나 조기 마감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진 K-POP 콘서트 포스터는 기존 홍보된 포스터가 일부 오류가 있어 최근 새롭게 만들어 최종 확정, 이를 적극 활용하는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최근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PRODUCE 101' 시즌 2에서 최종 1위부터 11위까지 기록한 출연자로 구성된 워너원을 포함, B1A4, B.A.P, 라붐, 소나무, 딘딘, 줄리안, 케이시, 미소로 출연진을 확정했다.

화려한 출연진들이 입소문이 나면서 전국적으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강진 K-POP콘서트는 오는 1021일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강진 종합운동장에서 화려한 개막을 알린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현재 2만여명의 관객이 예상되는 강진 K-POP 콘서트는 지금까지 강진에서 유례가 없었던 대규모 행사이다. 행사장에 방문하는 전국 각지의 수많은 관객들이 강진의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갈 수 있도록, 강진 군민이 선구적인 자세를 가지고 행사 준비에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콘서트가 강진을 넘어서 대한민국의 떠오르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열정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