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 봉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민행복 희망나눔 함께해서 따뜻한 강진
기사입력  2017/11/16 [11:49]   박준혁 기자

 

▲ 강진군     © 유달신문 편집국


지난 16일 전남 강진군 군민행복 희망나눔사업단이 작천면 죽산·용동·용정마을을 찾아 따뜻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마을회관에서 커트, 염색, 발마사지, 네일아트, 시력검사, 장애인보장구 수리, 추억의 포차(간식 제공)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렸다. 각 가정에는 전기, 보일러, 도배, 소규모 수리 등의 서비스가 진행됐다. 이미용봉사단과 해피바이러스 봉사단은 어르신들의 머리를 예쁘고 단정하게 해줘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폈다.

 

오전 일정을 마치고 마을에서 마련한 맛있는 오찬을 즐긴 후에는 신나는 노래교실과 양·한방, 치과서비스를 받는 등 모든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

 

용정마을 김재후 이장은 쌀쌀한 날씨에 우리 마을을 찾아와 애써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인근 동네 주민들까지 오랜만에 모여 소통과 화합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강진원 군수는 자원봉사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로 올해 마지막 군민행복 희망나눔사업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앞으로도 행복한 강진 만들기에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군민행복 희망나눔사업은 20133월부터 매달 1회 서비스 접근이 어려운 오지마을을 직접 찾아가 30여개 분야의 생활밀착형 봉사서비스를 실천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하고 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