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기용과 열애설' 이예나 누구, 발레 전공한 배우
기사입력  2018/01/12 [16:04]   유달신문 편집국

 

장기용·이예나
장기용·이예나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이예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2일 오전 장기용과 이예나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열애설 보도 이후 장기용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열애 사실에 대해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이미 헤어진 상태다.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그를 응원해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기용과 열애설이 난 이예나는 1993년생으로 올해 26살이다. 1992년생인 장기용보다 한 살 어린 나이다. 아역배우로 잠깐 활동하다 전향해, 동국대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했다.



이어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단팥빵'으로 본격 연기에 길에 들어섰다. 최근에는 케이블TV tvN 드라마 '써클:이어진 두 세계'에서 특별출연하며 오랜만에 방송 활동에 나서기도 했다. 
 
또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와 가수 배슬기 채연 등과 함께 볼링을 취미로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티브이데일리 DB, 이예나 인스타그램]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