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신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삼도(하의・신의) 면민노래자랑으로 놀러오소!.."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은 향우민들과 지역주민의 화합의 장 마련"
기사입력  2018/09/13 [14:22]   박준혁 기자

   하의면 청년회(회장 김대호)는 오는 9월 22일(토) 오후 2시에 하의종합운동장(하의 초등학교 앞)에 특설무대를 마련하고 ⌜제2회 삼도(하의・신의) 면민노래자랑⌟을 개최한다.

 

  1983년 상하태출장소가 신의면으로 승격하기 전 이름인 ‘하의 삼도(하의도, 상태도, 하태도)’를 본 따 만든 이번 노래자랑은 하의・신의 주민들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삼도대교 개통 2주년을 기념하고,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과 주민들의 화합의식 고취를 위해 기획되었다.

 

  하의면 청년회에서 주관하고, 신의면 청년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이예주 등 삼도 출신의 가수를 초청하여 축하공연을 하는 등 1,0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향우민과 어울리는 큰 잔치의 장을 마련 할 계획이다.

 

  하의면 청년회장은 “주민들이 한 해 동안 피땀을 흘려 얻은 수확의 기쁨을 나누고,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은 향우민들과 정담을 나누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개최 소감을 밝혔다.
(※문의 : 하의면 청년회장 김대호 010-8424-2750)

 

자료제공: 하의면 총무담당 (240-3812)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