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군 신광면, 14일 노인복지센터 준공
기사입력  2018/09/17 [12:04]   박길성 기자
▲ 함평군     © 유달신문 편집국


함평군(군수 이윤행)14일 신광면 백운리에 신광면 노인복지센터를 준공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지난해 초 첫 삽을 뜬 신광면 노인복지센터는 신광면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으로, 군은 이곳에 총사업비 18억여 원을 투입해 부지 1,612, 연면적 837규모의 지상 2층 건물로 이번에 신축했다.

 

1층은 식당, 목욕탕, 체력단련실로, 2층은 프로그램실과 다목적 강당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곳 건립을 위해 면민과 출향인이 적게는 10만원에서부터 많게는 5000만원까지 선뜻 내놓는 등 총 3억여 원을 모금하며 조기완공에 힘을 보탰다.

 

이날 준공식에는 이윤행 함평군수, 정철희 군의회의장, 신광면민과 출향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식을 갖고 준공을 축하했다.

 

준공식에 앞서 펼쳐진 식전행사에는 신광우도농악대의 길굿행사와 초대가수 공연이 이어지며 행사장 일대를 축제분위기로 띄웠다.

 

이윤행 함평군수는 오늘 준공된 신광면 노인복지센터가 어르신들의 건강과 휴식공간을 책임지는 곳으로 거듭나길 기원한다, “앞으로도 각종 생활체육시설 및 문화시설을 확충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