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장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여성단체協, ‘사랑가득 영양만점’ 사랑의 밑반찬 나눠
기사입력  2020/03/26 [15:26]   유달신문 편집국

▲ 장흥군여성단체協, ‘사랑가득 영양만점’ 사랑의 밑반찬 나눠     ©

 

장흥군(군수 정종순)과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홍정님)는 지난 25일 저소득층 희망사다리사업으로 저소득층과 조손가정에 정성스럽게 만든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뜻깊은 밑반찬 나눔이 진행돼 최근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로 위축되어 있는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는 장흥군과 K-water 전남서남권지사(지사장 정찬)와 업무 협약하여 저소득층 및 조손가정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갖도록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사업으로 멘토·멘티 결연을 맺어 상담 및 아이들의 정서발달을 지원하고 있으며, 밑반찬 전달, 영화 보러 가는 날, 야구장 가는 날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장흥군 여성단체협의회 11개 단체장은 엄마의 마음으로 각종 김치와 장조림, 멸치볶음 등의 밑반찬을 만들어 결연된 22가구 아동에게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는 등 정서적 지원도 아끼지 않았다.

 

사랑의 밑반찬을 받은 한 아동은 집에만 있어 좀 답답했는데 너무 기분이 좋다며 즐겁고 행복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홍정님 회장은 다양한 지원을 해주신 장흥군과 K-water 전남서남권지사와 적극적으로 봉사에 참여해주시는 장흥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정성껏 만든 반찬을 맛있게 먹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해 코로나 19를 함께 극복해 나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