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문화,예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수능시험 대비 학습전략 및 입시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7/11/03 [15:35]   김남웅 기자

 

▲ 무안군     © 유달신문 편집국


무안군은 지난 2일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학생 및 학부모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능시험 대비 학습전략 및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무안군이 주최하고 강남구 인터넷 수능방송이 후원하여, 매년 전문화 및 다양화되고 있는 대학입시제도에 대해 수험생과 학부모의 이해를 높임으로써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1부에서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현직강사인 김상근(영어), 정준교(수학)강사가 과목별 문제출제 경향 및 학습방법에 대하여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고, 2부에서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장재웅 실장이 대입 모집전형별 지원준비 방법 및 각 대학교별 맞춤형 전략을 소개했다.

 

박준수 무안군수 권한대행은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수도권 지역에 비해 입시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기 어려운 우리지역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며, 지역명문고 육성에 군에서도 심혈을 기울일 계획으로 학생들도 학업에 매진하여 지역을 빛낼 수 있는 우수한 인재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런 반응을 보였으며, 한 수험생은 내년도 수능 및 입시에 대비한 전략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