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집밥3' 남상미 집 초대 비하인드, 제자들의 한상차림 "양평에서 생긴 일"
기사입력  2017/11/15 [15:41]   유달신문 편집국

 

집밥 백선생3 남상미
집밥 백선생3 남상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집밥 백선생3' 남상미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남상미의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 측은 15일 공식 SNS에 "정든 집밥팀에 고마운 마음 담아 함께했어요. 특별한 촬영 중 찰칵. 이제 이름이 뙇 새겨진 요리 칼도 하사받은 일취월장 상미 제자^^ #남상미 #tvn #집밥백선생3 #제자들의한상차림 #양평에서생긴일 #따뜻한배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은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 녹화 중 촬영된 것으로, 남상미를 비롯한 백종원 이규한 윤두준 양세형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집밥 백선생3' 멤버들은 남상미 마당에서 만찬을 즐기고 있는 모습. 마당 뒤로 펼쳐진 강과 산의 절경이 인상적이다.  
 
14일 방송된 '집밥 백선생3'에서는 남상미를 비롯한 제자 양세형 이규한 윤두준이 양평에 위치한 남상미 집에 모여 백종원을 위한 특별한 한상차림을 선사하는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이와 함께 이날 '집밥 백선생3'에는 남상미의 남편이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제이알 이엔티 공식 인스타그램]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