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행사,공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민선6기 제16차 전남시장·군수협의회 개최
기사입력  2017/12/07 [13:23]   박준혁 기자

 

올해 마지막 전남 시장·군수협의회 정례회가 7일 시장·군수, 부단체장, 관계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열렸다.

 

민선 6기 출범 이후 16회째를 맞는 이번 회의는 협의회장인 박병종 고흥군수의 인사말에 이어 박홍률 목포시장의 환영사, 안건 협의, ·군 홍보사항공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박홍률 시장은 정유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시점에서 전남 시장·군수협의회가 목포에서 열리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지방자치단체의 재정자립도를 높이는 강력한 지방분권 개헌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전남 시장·군수가 지속적으로 힘과 지혜를 모으자고고 말했다.

 

협의회는 이번 회의서 고형폐기물연료 수요 감소에 따른 폐기물처리대책건의지역 축제와 연계한 평창올림픽 홍보 평창올림픽 입장권 구매 및 경기 관람 확산 등을 안건으로 논의했다.

 

이와 함께 2017 목포 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22회 여수 향일암 일출기원 한마당 2017 순천만국가정원 겨울 별빛축제 등에 대한 협조사항을 공유했다.

 

회의 후(13:30 이후) 사진 제공 기획예산과 강형경(270-8335)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