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무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번 겨울방학엔 무안국제공항에서 해외로 떠나요~
기사입력  2017/12/29 [14:09]   김남웅 기자

 

▲ 무안군     © 유달신문 편집국


무안국제공항에서는 연말부터 내년 초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의 일본 시라하마, 라오항공의 라오스 비엔티엔 노선 신규 취항과 더불어 티웨이항공의 오사카, 타이베이, 다낭 등 6개국 10개 도시를 잇는 다양한 부정기 국제노선이 운항된다.

 

일본 오사카를 130일까지 운항하는 것을 비롯해 시라하마, 기타큐슈, 캄보디아 시엠립을 13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를 129일까지 운항한다. 그리고 라오스 비엔티안을 16일부터 22일까지, 베트남 하노이를 24일까지, 다낭을 522일까지, 필리핀 세부를 321일까지 운항하며, 칼리보(보라카이) 노선이 올해 727일부터 주 2회 운항되고 있다.

 

또한 제주항공도 1월부터 일본 가고시마 노선을 부정기로 운항하고 수요에 따라 정기적으로 운항을 검토할 예정이라 한다.

 

올해 사드(THAAD) 여파로 중국(베이징, 상하이) 정기노선이 잠정중단 되어 이용객이 작년 대비 11.4% 감소하는 등 활성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만, 그 동안 운항하지 않았던 일본동남아 신규 노선이 개설되면서 무안공항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