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무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2018년 신년사
기사입력  2017/12/29 [15:42]   무안군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2018년 희망찬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 한 해 우리 무안은 서남권 중추도시로 도약하고, 군민 한분 한분의 소망은 큰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 해는 민선 6기가 마무리 되고, 민선 7기가 새롭게 출범하는 아주 중요한 해입니다.

 

우리 앞길에는 이전에는 없던 기회들이 놓여 있습니다.

 

지난 연말, 우리 군민이 그토록 염원하던 호남고속철 무안공항 경유노선이 확정 되었고, 공항인근에 항공특화산단 조성을 위한 해외투자협약이 체결되어 우리지역의 발전동력을 확보하였습니다.

 

더불어 남악신도시 인구 유입이 지속되고 있고, 오룡지구 개발이 완료되면, 우리군은 시승격 기반 또한 갖춰지게 되었습니다.

 

우리 앞에 놓인 이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고 알찬 성과로 만들어 가기 위한 혁신과 변화, 도전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전남도청 이전, 남악신도시 건설 등 지난 10여년이 서남권 중추도시로의 기반구축 기간이었다면, 올 해는 호남고속철 무안공항 경유노선 확정과 항공특화산단 투자유치를 기반삼아 무안공항을 중심으로한 우리지역이 성장과 발전으로 나아갈 출발점이자 시작임을 직시하여, 지역발전 100년 구도를 다시 설계하고 점검하여 또 한번의 지역발전 호기(好期)를 놓치지 않도록 철저한 준비와 밑그림 작업을 해 나가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국정운영 기조와 연계하여 '일자리와 민생 안정','군민 소득증대와 서남권 중추도시로의 미래준비'를 군정운영 방향으로 정하고, 군민 모두가 행복한 무안건설을 뒷받침 하겠습니다.

 

지방선거 등으로 지역사회가 다소 술렁일 수 있지만 민선 6기 군민께 약속했던 현안과제를 꼼꼼히 살피고 점검하여 잘 마무리 하겠습니다.

 

민선 7기 군정운영이 새정부 국정운영방향과 잘 연계하여, 우리 군을 서남권의 핵심도시로 경쟁력을 갖춰 나갈 수 있도록 행정역량을 결집하여 행복무안 창조에 힘쓰겠습니다.

 

오늘 우리가 뿌린 땀방울이 군민 모두에게는 행복의 열매로, 미래 세대에게는 기회와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18년 새해, 8만 군민의 단합된 힘과 화합을 바탕으로 전남 행정 일번지, 서남권 중추도시로 무안의 수준과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여 나가는 제2도약의 해로 만들어 갑시다.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가 함께 지혜를 모은다면 우리 앞에 떠오른 희망찬 해처럼 무안의 미래는 찬란하게 빛날 것입니다.

 

우리 모두 힘차게 전진합시다.

 

저와 700여 공직자는 새로운 각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11

 

무안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박 준 수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