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신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 세일요트 오는 10일 무술년 첫 영업 개시.."특별할인 이벤트 금년까지 연장"
기사입력  2018/01/09 [14:18]   박준혁 기자
▲ 신안군     © 유달신문 편집국


 

"4월께 파워보트 추가 투입할 예정"

  신안군은 오는 10일부터 세일요트 「신안 천도천색호」 여행 상품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여행객의 안전과 쾌적한 여행을 위해 동절기 안전 점검과 시설 보수를 끝마치고 본격적으로 손님을 맞이한다.

 

  신안군이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6년도에 신조한 쌍동선 형태의 세일 요트로 크기는 55피트, 정원 44명, 최고속력은 10노트이다.

 

  지자체 중 처음으로 선보인 세일요트 여행상품은 출시부터 전국적인 화제를 불러 일으켜 연일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여행상품은 다도해를 조망할 수 있는 투어 상품과 가족, 연인 등 각종 모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이 상품이 있다.

 

  요금은 투어 기준으로 성인 32,000원, 스테이는 10인 기준 주중 350,000원, 주말 490,000원으로 전국 요트 상품 중에 가장 저렴한 요금을 유지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요트 상품이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어 오는 4월경 54톤급 파워보트를 추가로 투입할 계획이다”며 “저렴한 요금과 질 높은 서비스로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안 세일요트는 지난해 7월 상품을 출시한 이래 누적 이용객이 4,000명에 달했다.

 

자료제공 : 문화관광과 관광정책담당 (240-8355)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