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 복무’ 옥택연 농구경기장 관람 포착, 구릿빛 ‘훈남’ 근황
기사입력  2018/01/12 [16:05]   유달신문 편집국

 

옥택연 군 복무 군인 농구장 포착
옥택연 군 복무 군인 농구장 포착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군 복무 중인 2PM 멤버이자 배우 옥택연이 농구 관람을 즐겼다.

지난 11일 경기 고양체육관에서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과 전주 KCC 농구 경기가 진행된 가운데, 관람석에 반가운 얼굴 옥택연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경기가 진행되던 도중, 중계 화면에 단체 관람을 온 군인 무리들의 모습이 비춰졌다. 무리 중 중심에 옥택연이 자리했다.



옥택연은 한 군인 동료가 선물 등을 나눠주는 이벤트 관련 여성을 대상으로 귀여운 애교를 부리자 너털 웃음을 지었다. 

그런가 하면 옥택연은 관중에게 주는 선물을 받으려 열심을 다해 응원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자아냈다.
 
옥택연은 지난 9월 초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백마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군 입대했다.
 
특히 옥택연은 미국 영주권자임에도 입대를 위해 신체검사를 받고 현역 군 복무 중인 상황으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플러스 방송화면 캡처]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