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 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설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기사입력  2018/02/12 [10:19]   박길성 기자

 

▲ 영암군     © 유달신문 편집국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소외되기 쉬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훈훈한 정을 나누어 동내가 행복한 복지군을 실현하고자, 지난 29일 관내사회복지시설 14개소를 위문했다.

 

관내 노인요양시설 12개소와 아동복지시설인 영애원, 장애인복지시설 소정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해 생필품을 포함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시설 내 종사자와 생활인들과함께 환담을 나누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위로·격려했다.

 

또한 설과 같은 큰 명절에는 평소보다 가족과 떨어져시설에서 생활하는 분들이 더욱 더 소외감을 느낄 수 있다며 우리의 따뜻한 관심과 온정이 어려운 이웃들이 외로움을 달래고 행복한 명절을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면서 이웃 사랑의 실천과 기부, 나눔문화가 확산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영암군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을 감안하여 2월달을 설 명절 특별 위문기간 동안 부군수를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결연을 맺어 위문을 실시하고, 특히군 산하전체 공직자들은사랑오작교결연을 통해 소외되기 쉬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봉사 활동을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오고 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