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주 게스트하우스 살인 용의자, 알고 보니 다른 성범죄 혐의 재판중
기사입력  2018/02/13 [17:03]   유달신문 편집국

 

제주 게스트하우스 제주 용의자 재판중
제주 게스트하우스 제주 용의자 재판중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제주 게스트하우스 투숙객 20대 여성 관광객을 살해한 유력 용의자로 지목된 A 씨가 성범죄 관련 혐의로 재판 중이라는 사실이 확인됐다.

제주 동부경찰서는 13일 게스트하우스 투숙객 B 씨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B 씨가 준강간 혐의로 지난 해 12월 11일 불구속 기소돼 재판 중이라고 밝혔다.

A 씨는 이번 사건이 발생했던 제주 게스트 하우스에서 일하며 지난 해 7월 다른 여성 투숙객이 심신미약인 상태를 이용해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A 씨가 성관련 범죄에 연루돼 있는 등 여죄가 확인되자 공개 수사 여부를 검토 중이다.  



경찰은 지난 10일 제주를 빠져 나간 이후 A 씨의 소재가 파악되지 않자 얼굴 사진을 전국 경찰관서로 보내 공조수사를 펼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11일 오전 5시경 경기 안양시 안양역 근처에서 위치가 확인 됐다.
 
숨진 B 씨는 지난 11일 낮 12시 20분경 자신이 묵었던 제주 게스트하우스 바로 옆 폐가에서 주검으로 발견됐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