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행사,공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일자리 정책박람회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기사입력  2018/03/13 [14:14]   박길성 기자
▲ 영암군     © 유달신문 편집국

 

지난 38~ 11일 일산 KINTEX에서 개최된 제1회 대한민국 지방정부 일자리 정책박람회에서 지역산업맞춤형일자리지원사업인 영암지역 실업극복 및 고용활성화 프로젝트로 지역에 맞는 일자리 창출로 고용노동부장관상(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박람회는 전국 자치단체와 공공기관 등 250여 기관이 참여하여 일자리 정책을 한곳에 모아 자치단체 및 공공기관이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공유하고 벤치마킹하여 일자리 우수사례 발굴·확산하고자 개최되었다.

영암군은 자통차 튜닝 부품 설계 및 제조 전문 인력 양성, 영암형 맞춤형 직업능력개발사업 등을 주제로 사회적기업 예담은규방문화원, 마을기업 아천대봉곶감영농조합법인과 함께 참가하여 우리 지역 사회적경제기업 생산품의우수함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기회를 가졌으며, 특히 2018 영암방문의해,영암식품농공단지, 2018 왕인문화축제, 5회 항공레저 스포츠제전 등을홍보하여 영암군의 일자리시책과 함께 영암을 알리는데 일익을 담당하였다.

앞으로도 영암군은 고용여건이 취약한 농촌지역의 특성과 삼호에 밀집된 기업체의 고용환경을 접목한 지역특성에 맞는 일자리 정책을 발굴·추진하여 지역일자리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