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장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선관위 투표율 높이기 ‘이색홍보’
기사입력  2018/05/31 [16:41]   전성재 기자
▲ 장흥군     © 유달신문 편집국

 

장흥군선거관리위원회에서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이색홍보에 나섰다. 6·13 전국 동시지방선거가 후보자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으나 남북정상회담 등 대형 이슈로 선거에 대한 관심이 저조하여 투표율 하락으로 이어질 것을 염려한 장흥 선관위는, 31일 장흥선관위 위원 및 직원들이 함께 투표 홍보용 글자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탐진강에 떠있는 6·13호 돛단배 앞에서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펼쳤다(사진) “나와 가족을 위해 투표로 응원하세요” 라는 표어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투표참여에 한 사람이라도 빠지면 안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장흥선관위는 지난달 19일 정남진토요시장 길목인 탐진강 예양교 아래에 공명선거를 기원하는 ‘선거로 행복한 장흥 6·13호’ 라는 이름의 돛단배를 띄워 장흥토요시장을 찾는 관광객을 비롯한 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투표 참여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장흥선관위 권병주 사무국장은 “장흥선관위 가족들의 노력이 전국 최고 투표율로 이어져 진정한 일꾼을 뽑아 장흥 발전에 기여하는 선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