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영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군민과 함께하는 민선7기 군정방침 공모
기사입력  2018/06/20 [09:59]   박길성 기자

 

영암군(군수 전동평)민선64대핵심발전 전략산업의 눈부신 성과기반으로 민선7기에도 6만 군민과 함께 행복영암·희망영암·복지영암을만들기 위해 군정방침을 새롭게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군 홈페이지와 게시판을 통해 적극 홍보하고 영암군민과 향우, 군 산하 공무원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군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의 응모신청서를 작성하여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군정방침은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군정비전에 민선7기 동안 나아가야 할 방향과 목표, 군 이미지·정체성·지역특성·미래비전 등 전남 서남권 동반성장의 중추도시로 힘차게 발전할 수 있는 함축적이고 독창성 있는 문구이어야 한다.

특히, 6.13 지방선거에서 군민의 열렬한 성원과 사랑으로 재선에 성공전동평 군수의 5대 핵심공약 사업인 미래 생명산업인 종자산업 육, 최첨단 농업 선도 미래 먹거리산업 육성, 경비행기 항공·드론·자동차튜닝산업 활성6만 군민이 행복한 복지영암 건설 문화·관광·스포츠산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아름다운 관광도시 육성, 깨끗하고 쾌적한 영암만들기가 중점 포함될 수 있도록 표현하면 된다.

 

군은 공모기간 동안 접수된 군정방침을 취합하여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우수 공모작을 선정하고 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며, 많은 군민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우수 공모작중 최우수상(1) 50, 우수상(1) 30만원, 장려상(1) 20만원 상당의 영암사랑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군정방침은 오는 72일 민선7기 영암군수 취임식에서 선포되며, 군청과 읍면사무소와군에서 발간되는 각종 홍보책자 및 문서 등에 공식적으로 활용하게 된다.

전동평 군수는민선6기에 이어,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군민들에게 감사한다며, 민선 7기가 새롭게 출범함에 따라 미래 지향이고 지속 성장이 가능한 군정방침을 만들어, 군민 대통합과 군민행복시대 완성의 시대적 소명을 완수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