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문화,예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삼호도서관, 하반기 독서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18/08/08 [14:45]   박길성 기자

영암군 영암·삼호도서관은 군민들에게 다양하고 질높은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에 걸쳐 유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15개의 다양한 맞춤 강좌를 운영한다.

 

특히, 영암도서관에서는 책 읽기의 즐거움과 체험기회를 제공하는쩍 북쩍 책놀이’‘책 속 융합 창의교실’‘역사야! 놀자’‘책과 만난 리딩푸드등 운영하며, ‘그림책과 함께 하는 팝업북 만들기’ ‘꽃으로 꾸며보는 냅킨공예‘ ’페리도 주얼리등 성인 대상 강좌가 운영되고 야간에도 캘리 그라피‘ ’직장인을 위한 서예교실‘ ’인문학 특강등 강좌가 운영된다.

 

삼호도서관에서는책으로 요리하는 맛있는 시간’ ’가죽공예‘ ’컴퓨터 기초‘ ’ITQ엑셀등 강좌가 운영되고 823일부터 1212일까지 12차시에 걸쳐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오는 813일 오전 9시부터 과목별 접수시간에 맞춰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영암·삼호도서관 회원가입을 한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어린이 및 유아 강좌는 반드시 자녀 이름으로 접수해야 한다. 아울러 무단중도 수강 포기자에 대해서는 다음분기 독서문화강좌 참여에 제한이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영암도서관은 이번에 실시하는 독서문화강좌 교육과정이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유아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도서관에서의 독서문화강좌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지식문화수준을 향사시키고 도서관 이용 및 독서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암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470-6803)로 문의하면 된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