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영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민선7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군민 의견 수렴!
기사입력  2018/08/09 [10:47]   박길성 기자

▲ 영암군     © 유달신문 편집국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민선7기 공약사업의 투명하고 민주적인 추진을위해 공약사업 실천계획을 수립함에 있어 각계각층의 의견을 수렴하여 앞으로 4년동안 실행될 공약사업 실천계획을 완성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약사업 군민의견 수렴은 군 홈페이지와 읍·면사무소를 통해 적극 홍보되었으며, 영암군민, 향우, 군 산하 공무원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군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의 의견서를 작성하여 우편 또는 이메일 등으로 8. 8.() ~ 8. 17.()까지 접수하면 된다.

 

민선7기 공약사업은 7개 분야 58개 사업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영암 건설 15일자리 창출과 생동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4생명산업과 최첨단 농업 선도 14자동차튜닝·항공·드론산업 활성화 4역사문화관광·스포츠산업 집중 육성 7깨끗하고 쾌적한 일등영암 만들기 8조화롭고 활기 넘치는 지역균형 발전 6건으로 공약사업에 대한 의견을 여과없이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이번에 제출된 군민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공약사업 실천계획에 반영하고, 공약사항의 성실한 이행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지난 20177월 발대한 군수 공약이행 주민참여평가단의 최종 심의를 거쳐 민선7기 공약사업 실천계획을 확정한다고 밝혔다.

 

김철호 기획감사실장은 군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사업을 그 무엇보다도 최우선으로 추진할 것이며, 민선7기 공약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가장 중점을 두는 부문은 군민과 소통하여 모든 군민이 공감하고 만족하는 공약사업을 완성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