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년 초․중학생 미국 어학연수 사전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8/12/10 [13:59]   박준혁 기자

 

▲ 신안군     © 유달신문 편집국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7일 군 영상회의실에서 어학연수참가학생 및학부모님을 대상으로 2019년도 미국 어학연수 사전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미국학교생활 및 홈스테이 규칙사항과 입출국 세관 신고서 작성 요령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해소하였다.

 

이번 미국 어학연수는 외국학습에 대한 동기유발과 국제적 감각을 증진 시키고 현지에서 외국어를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6월에실시한 한국토익위원에서 주관한 시험에 1, 2차 통과한 초 10, 10,등 총 20명이 선발 되어 미국 어학연수를 실시하게 되었다.

 

학연수 일정은2019112일부터 211일까지 4주간의 일정으로 미국애리조나주투산시에 위치한 오코티오 리지 초등학교, 베일아카데미 중학교의정규수업 참여 및 현지 체험활동을 하게 된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전수조사를 통해 2019년 하반기부터는 초등학생은 뉴질랜드로 중학생은 미국 어학연수를 추진하여 해외의 다양한 학습문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교육복지시책을적극 발굴해 지원할 것 이라며, “이번 어학연수가영어 실력 향상뿐만아니라 독립심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한다.”고 격려했다.

 

자료제공 : 교육복지과 교육지원담당 (240-8731)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