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강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 각장애인협회 정기총회 열려
모든 회원들이 행복한 협회 만들도록 노력
기사입력  2019/01/21 [11:23]   김남웅 기자

 

▲ 지난 18일 강진군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강진군지부 정기총회가 열렸다     © 유달신문 편집국


지난 18일 강진군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강진군지부(지부장 윤재항) 정기총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시각장애인과 장애인단체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윤재항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동안 모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잘 지낼 수 있었다. 아무쪼록 금년 한 해도 건강하시고 모든 회원 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한다 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2018년 결산 및 실적보고, 2019년 예산안 심의와 아울러 신임 감사 선출 건으로 이어졌으며, 신임 감사로 선출된 김낙용(84)은 앞으로 협회의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도록 하겠다. 도와 달라고 부탁했다.

 

정기총회에서는 이 밖에도 회원들의 여러 가지 의견도 충분히 수렴하는 순서를 가졌으며, 윤 지부장은 모든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더 나은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말하고 모든 행사를 마무리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