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여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경찰, 한가위 맞아 학교·가정 밖 등 위기 청소년 형제에게 릴레이 사랑 나눔 실천
기사입력  2019/09/10 [14:14]   유달신문 편집국

▲ 여수경찰, 한가위 맞아 학교·가정 밖 등 위기 청소년 형제에게 릴레이 사랑 나눔 실천  © 유달신문 편집국


여수경찰서(서장 김 근)

추석명절을 앞두고 금일(9.10) 여수경찰서에서 열악한 가정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교·가정 밖 위기 청소년 형제를 발굴하여 Cys-Net(지역사회 청소년통합지원체계)내 지역사회 봉사단체인새여수라이온스 클럽과 연계, 50만원 상당의 물품(의류, 신발 등)을 전달하는 릴레이 사랑 나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후원은 학교전담경찰관(SPO), 아동학대전담경찰(APO), 여청수사팀등 현장순회 통합팀을구성, 지난 5일 여수관내 안도 여안초를 시작으로 10까지 그동안 소외된 18개 도서지역 학교를대상으로 성폭력 등 학교폭력 특별예방교육과 각종 범죄예방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현장순회팀은 지난 5일 방문하였던 여남초에서,가정환경이 열악한학생들을 발굴하여 나눔으로써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학교전담경찰관이 직접 대상 청소년들을 발굴, 멘토, 멘티역할을 하면서 지역사회단체의 다양한 후원과 연계해 지속적인 관심과사랑으로 이들 청소년들이비행 등 각종 범죄에 노출되지 않고 사회의 건전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해 나갈 예정이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