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무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청년축제기간동안 미혼남녀 미팅 개최
님(짝)도 보고 뽕(일자리도)도 따세
기사입력  2019/10/11 [16:37]   김남웅 기자

 

▲ 연인프로젝트  © 유달신문 편집국


무안군(군수 김산) 은 청년축제기간동안인 1025일부터 26일까지 12일동안에 미혼남녀 40명을 선정해 님도 보고 뽕도 따세라는주제로 미혼남녀 맞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혼남녀 미팅행사는 업무와 야근이 잦은 지역 내 미혼 남녀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해 결혼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주고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대상은 무안군내 직장인 또는 지역거주자 미혼 남녀 40(20, 20)이며, 자연스러운 만남을 위해 친화와 소통의 시간 및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인디밴드 공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무안군청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450-5174) 또는 메일(wisdom821@korea.kr)로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행사 문의는 무안군청 미래전략과 인구정책팀(061-450-4181~4183)에서 확인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미혼 남녀의 솔로탈출을 위해 다채로운 만남 행사를 준비했다, “첫눈이 오기 전 따뜻한 옆구리 준비가 필요한 미혼 남녀들의 많은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