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목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육군 제31사단(김호규 대대)과 함께하는 관․군 협력 저소득층 동절기 대비 사랑나눔 활동
육군 제31사단(김호규 대대) 부사관 50여명 및 시 공직자 참여
기사입력  2019/11/12 [12:29]   유달신문 편집국

 

▲ 관․군 협력 저소득층 동절기 대비 사랑나눔 활동  © 유달신문 편집국

 

지난 11일 목포시 4개동(삼향동, 목원동, 북항동, 용해동)에서는 관군 협력으로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동절기 대비 사랑나눔 봉사활동이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육군 제31사단(김호규 대대) 부사관과 시 공무원 등 7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동절기 저소득층 6세대에 주거환경개선과 연탄나눔 행사를 추진하였다. 특히 31사단(김호규 대대)부사관들이 직접 모은 성금 100만원상당 연탄을 구입하여 나눔활동을 펼쳐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고목나무로 인한 지붕 붕괴위험이 있는 가옥의 고목나무 제거를 시작으로, 폐기물 및 쓰레기 수거 등 청소서비스를 진행하였으며, 동절기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고지대 저소득층 4세대에 연탄 1,100장을 배달하였다.

 

육군제31사단(김호규 대대) 조은상 대대장은 동절기 소외계층 나눔활동을 할 수 있어 보람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장병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육군 31사단(김호규 대대)2018년에도 저소득층 나눔활동으로 연탄 1,530장을 전달하며 매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