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전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 자활기업 아동복지시설 무상 소독방역 지원
- 자활기업, 전남아동복지시설 18개소 총 72회 무상 소독·방역 서비스 진행
기사입력  2020/03/25 [15:56]   김남웅 기자

 

▲ 전남자활기업협회 소속 청소자활기업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전남광역자활센터 제공   

 

전남 청소업종 자활기업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지역 사회 확산방지 및 소독·방역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복지시설을 대상으로 3월부터 4월까지 무상 소독방역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한다.

 

이번 아동복지시설 무상 소독·방역 서비스는 다산클린, 목포희망드림센터, 청솔환경, 청소반장, 영수환경, 디딤돌협동조합, 크린손길, 스마일협동조합 8개사가 참여하고 전남아동복지협회가 조사 및 홍보에 협조하여 전남 아동복지시설 18개소에 4월 까지 총 4회씩 무상으로 소독·방역 서비스를 지원한다.

 

전남자활기업협회(회장 류세택)아동복지시설은 공동 생활시설로써 이번 소독방역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하기를 바란다라면서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으로 자활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과 사회 환원이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활기업은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자활기업 요건을 갖추고 보장기관(지자체)로부터 인정을 받은 기업으로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영업활동을 하는 기업이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