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권뉴스 > 강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 공무원 선정!
- 법정 민원 처리기간 단축으로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 기여
기사입력  2020/08/03 [14:52]   김남웅 기자

 

▲ 강진군이 지난 3일 ‘2020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 평가’를 실시해 상반기 민원처리 단축에 기여한 우수 공무원 6명을 선정했다.  

 

강진군이 지난 3‘2020년 상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 평가를 실시해 상반기 민원처리 단축에 기여한 우수 공무원 6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란 법정 민원처리기간 2일 이상인 민원 273종을 대상으로 법정기간보다 단축처리 시 마일리지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우수 공무원을 선정하고 있다.

 

상반기는 2019121일부터 2020530일까지 군 산하 공무원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했다. 적극 행정을 통한 군민 편의 및 만족도 제고와 신속한 민원처리에 기여한공무원 중 민원처리 건수에 따른 마일리지 점수가 가장 높은 6명의 상위 공무원을선정했다.

 

선정자로는 일자리창출과 김진태, 상하수도사업소 장호진 주무관이 군수표창(우수상)과 부상으로 강진사랑상품권을,환경축산과 차혜영, 민원봉사과 박영천, 서재승, 강미선 주무관이 각각 노력상과 부상으로 강진사랑상품권을 받았다.

 

조달현 민원봉사과장은여민동락의 자세로 군민에게 친절한 안내, 신속·정확한 민원처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민원처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산하 전 공무원이 노력해 나가며 군민의 기대치에 부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