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 > 경제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진공, 내일채움공제 가입 핵심인력을 위한 무료 연수 실시
- 6.26(금) 중소기업연수원, 소통 스킬·리더십 등 관리능력 고도화 비법 전수 -
기사입력  2015/06/26 [15:12]   이상임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은 6월 26일(금) 안산 중소기업연수원에서 내일채움공제에 가입한 핵심인력을 대상으로 ‘리더십 등 관리능력 고도화 연수’를 무료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 내일채움공제 : 중소기업과 핵심인력이 공동으로 기금을 적립하고 핵심인력이 5년간 장기재직하게 되면 전체 적립금과 복리이자를 성과급(인센티브)으로 지급하는 정책성 공제사업(현재 2,208개사, 5,460명 가입)

 

중진공은 기업의 핵심인력이 갖춰야할 능력인 소통 기술, 리더십 등의 현장관리 역량의 향상을 위해 특별 무료 연수과정을 기획했다. 연수에는 전국 각지의 내일채움공제 가입 기업 임직원 80여명이 참가했다. 중진공은 추후 핵심인력을 위한 연수 참가자의 역량 향상을 위해 1개의 온라인 연수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연수에서는 정연웅 경기대 교수가 ‘현장관리 능력 고도화 실무 노하우’, 최상수 한국마인드

정진수 중소기업연수원장은 “하반기에도 내일채움공제 가입 핵심인력이 지속적으로 직무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우수한 연수과정을 기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내일채움공제 가입 기업 핵심인력에 대한 연수 문의는 중소기업연수원 창의인재연수팀으로 하면 된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