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지역축제,관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해상W쇼, 북항 노을공원서 무더위 날릴 특별공연 개최
- 27일 저녁 8시 북항 노을공원 특별공연 개최
- 시원한 물줄기와 신나는 댄스파티… 웰컴 투 목포 물불쇼!
기사입력  2024/07/23 [10:47]   유달신문 편집국

▲ 목포해상W쇼, 북항 노을공원서 무더위 날릴 특별공연 개최     ©유달신문 편집국

 

목포해상W쇼가 특별한 무대로 시민관광객과 함께한다.

 

목포시는 ‘2024 목포해상W특별공연이 오는 27일 저녁 8시부터 북항 노을공원에서펼쳐진다고 밝혔다.

 

지난 4~5월에 이어 3회째인 목포해상W쇼는 본격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와 열대야를 잊게 해주는 신나는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워터밤으로 진행된다.

 

래퍼로 활동하는 JD와 유령의 신나는 힙합 공연으로 한여름 밤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린,이어지는 EDM 워터밤 공연에는 메인 DJ로 나선 개그맨 겸 가수인 박명수(G-Park)씨가 거대한 물줄기와 함께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EDM 워터밤에 이어, K-POP에 맞춰 북항 노을공원의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불꽃쇼가 10여 분간 진행되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목포에서 볼 수 없었던 EDM 워터밤 공연과 최근 대학 축제 등에서 EDM DJ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명수 씨의 출연 소식이더해져 관광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목포해상W쇼를 향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특별공연을마련하게 됐다, “워터밤 공연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해상W쇼는 오는 27일 특별공연에 이어 추석 귀성객을 겨냥한914일 정기공연이 목포 평화광장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 iyudal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